여름의 하루

저탄고지! 키토김밥 먹어봤어요 :) 본문

꾸준한 다이어트

저탄고지! 키토김밥 먹어봤어요 :)

여름하루 2020. 9. 20. 22:47

저탄고지! 키토김밥 먹어봤어요 :)

 

 

안녕하세요~ 여름하루입니다.

 

여러분 '키토제닉 다이어트'들어보셨나요~?

저탄수화물 고단백질 섭취 위주의 식단(저탄고지 식단)을 '키토식'이라고 한다고 해요!

아무래도 다이어트에는 탄수화물 섭취량이 중요하다 보니 키토식을 드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.

 

키토식 메뉴 중 대표적인게 키토 김밥인데요, 키토식 김밥에는 밥이 들어있지 않고, 
밥 대신 달걀 지단을 많이 넣고 각종 채소들을 넣어서 만든다고 해요! 
요즘 줄서서 먹는 유명한 키토 김밥 맛집들도 있다고 합니다.


저도 관심이 생겨서 샐러드 가게에서 파는 키토 김밥을 구매해 먹어봤습니다. :)

 

열었다가 급하게 다시 닫고 찍은 사진이라... 김밥 하나가 윗면이 보이네요ㅋㅋㅋ

 

제가 먹은 키토식 김밥은 "스윗 밸런스"라는 샐러드 음식점에서 구매(내 돈 내산)를 했고, 

메뉴 이름은'크래미 키토 김밥'이었습니다.

 

가격은 5,500원입니다. (일반 김밥에 비하면 좀 가격이 있더라고요,,;;)

 

다른 종류의 샐러드와 김밥들도 여러 가지 있는 곳이었어요!

저는 간단한 한 끼 식사로 크래미 키토 김밥 한 줄만 포장을 했습니다~

 

 

상자에 담아줘서 먹기 편했어요!

재료로는 계란, 파프리카, 치즈, 크래미가 들어있었는데요.

 

파프리카랑 새싹들 덕분에 식감도 아삭아삭 하고,

제가 좋아하는 치즈도 있어서 고소하니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
 

완전 순삭!


요즘 저탄 고지 키토 김밥 만들어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!
레시피가 비교적 간단해서 재료를 기호에 맞게 조절해서 집에서도 만들어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!

건강한 한 끼 식사로 키토 김밥 추천드립니다 :)

Comments